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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사 (방어 탱커)
특성
5인
공격대
주문양: 도발
- 공격대 : 최후의 저항, 방패의 벽
- 광역: 충격파, 회전베기
- 단일(5인) : 방패 막기, 경계
- 분노용 : 복수
보조문양: 취향껏..
스탯: 방숙(540) > 방어도/체력 > 적중 (8%) > 숙련 (26) > 회피 > 무막/방막
물리 적중 1% = 적중 37.29 (만적 8%)
주문 적중 1% = 적중 26.23 (만적 17%) - 도발 문양 넣는 이유
스킬 우선 순위
1) 영웅의 투척 후 돌진
2) 방패막기 + 방패 밀쳐내기
3) 복수
4) 압도, 사기의 외침, 천둥벼락
5) 영웅의 일격 (회전베기)
6) 충격파 (광역 위협)
생존기
1) 방패의 벽
2) 최후의 저항
전사 (무기 딜러)
특성
초반 (탬 갖추기 전)
* 무기 전문화(위는 또기/장창 상태)는 취향에 맞게 교체
단일 (템 모두 갖춘 상태)
* 무기 전문화(위는 또기/장창 상태)는 취향에 맞게 교체
전사 (분노 딜러)
주문양: 죽음의 일격, 분쇄, 마무리 일격
보조문양: 돌진, 피의 분노, 지속적인 승리
스탯: 적중 (8%) > 숙련 (26) > 방어도 무시(100%) > 힘/전투력 > 치타
물리 적중 1% = 적중 37.29 (만적 8%)
숙련을 20 맞추고 제압을 더 많이 발생 시키는 방법도 있음
스킬 우선 순위
1) 공격 태세 유지
2) 분쇄 유지
3) 급살 발동 시 마무리 일격
4) 분쇄 후 피의 맛 발동 시 제압
5) 죽음의 일격 / 영웅의 일격(회전베기)
전사 (분노 딜러)
야성 드루이드(곰/표범)가 있다면, [광란] 대신 [격노]에 투자
주문양: 소용돌이, 영웅의 일격
: 단일 - 마무리 일격
: 광역 - 회전베기
보조문양: 피의 분노
스탯: 적중 (8%) > 숙련 (26) > 방어도 무시(100%) > 힘/전투력 > 치타 > 민/가속 > 방어도
물리 적중 1% = 적중 37.29 (만적 8%)
스킬 우선 순위
1) 광폭 태세 유지
2) 소용돌이, 피의 갈증
: 광역 시 피갈 안 씀
3) 분노 남을 시 영웅의 일격(회전베기)
4) 피의 갈증 발동 시 격돌 (소돌, 피갈 쿨 시)
5) 마무리 일격 (소돌, 피갈 쿨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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