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엔터테인먼트/연예가소식

가수 박효신 입대 102보충대 육군 현역 입대

by CrafterG 2010. 12. 22.
반응형



가수 박효신 102보충대 육군 현역 입대!! 가수 박효신이 오늘 102보충대로 입대

오늘 오후 강원도 춘천에 있는 102보충대를 통해 기초 군사훈련을 받은 뒤 현역으로 군 복무를 하게되는 박효신


박효신은 지난 1999년 '해줄 수 없는 일'로 데뷔,
10년이 넘는 세월동안 팬들의 가슴을 울리는 가창력으로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아왔다.

박효신은 군 입대를 압두고 정규 6집 '[Gift] 의 Part 2'를 발표했다.
이번 앨범은 박효신의 데뷔 10주년 기념 앨범으로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발매시기를 조정해가며 작업해왔다.

지난 19일 박효신은 서울 잠실 주경기장 내 돔씨어터에서 고별 콘서트 'GIFT04064'를 열고 팬들과 마지막 시간을 함께 했다.

박효신은 입소 직전 팬들이 마련해 놓은 장소에 등장, 미리 기다리고 있던 취재진과 팬들에 감사 인사를 전했다.
이 자리에는 가수 성시경 서인국 및 한일 양국 팬 100여명도 함께했다.

팬들은 "기다릴게"란 문구가 적힌 플래카드를 들고 큰 함성을 외쳤고, 박효신의 6집 타이틀곡인 '사랑이 고프다'도 함께 불렀다.

이 자리에서 짧은 머리를 선보인 박효신은 '경례를 해달라'는 취재진의 주문에 "경례 배우러 가는 건데요"라며 수줍게 미소 지었다.
이어 "건강하게 잘 다녀 오겠습니다"라며 "군대 다녀와서 더 좋은 음악 할게요"란 짧은 입대 소감을 전했다.

반응형